배다해 피해호소, “3~4년째 3000만원 요구…모욕 내용 댓글 도배” 무슨일??
배다해 피해호소, “3~4년째 3000만원 요구…모욕 내용 댓글 도배” 무슨일??
  • 승인 2020.01.23 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다해 / 사진=배다해 인스타그램
배다해 / 사진=배다해 인스타그램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배다해가 피해를 호소했다.

배다해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의 3~4년째 본인이 하나님의 일을 위해 책을 쓰고 있으니 나에게 3000만원을 내놓으라고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 사람이 쉬지 않고 금전을 요구하며 모욕이 담긴 내용으로 댓글을 도배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셀 수 없는 메시지 테러를 통해 갖은 협박을 일삼으며 나를 괴롭히는 행위를 한다”라고 덧붙였다.

배다해는 “어리석게도 그저 무시만이 답이라고 생각했고, 관심을 두는 순간 더 활개 칠 것이라고 생각해 그저 참으며 계속 차단해왔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끝도 없이 새로운 아이디를 생성해 괴롭힘을 멈추지 않고 있다”라고 하소연했다.

배다해는 “무시한다고 해결되는 일이 아닌 것 같다”며 “그간 이루 말할 수 없는 스트레스와 공포는 오직 법으로만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 여러분의 도움을 받고자 이렇게 글을 올린다”라고 전했다.

또 “이미 지난번 회사에서 저 사람의 신상은 파악해놨고, 그동안의 증거 자료도 모아 놓은 상태”라면서 “처벌을 위한 과정 중에 더 많은 자료가 있으면 좋으니 혹시 저런 내용의 댓글을 발견하면 보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 누리꾼은 배다해의 게시물에 “난 배다해를 괴롭히고 싶은 게 아니다. 하나님의 계시”라면서 “하나님의 일을 하며 지금 죽어도 여한 없지만 배다해가 안 도와준다”라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또 책을 발매하고 싶으나 돈이 없다는 이유로 배다해에게 3000만원을 요구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