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밥블레스유' 합류 확정..송은이-김숙-장도연과 확 달라진 '시즌2'
박나래 ‘밥블레스유' 합류 확정..송은이-김숙-장도연과 확 달라진 '시즌2'
  • 승인 2020.01.2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은이-김숙-박나래-장도연/사진=비보티비 방송 캡쳐
송은이-김숙-박나래-장도연/사진=비보티비 방송 캡쳐

 

20일 '밥블레스유' 측에 따르면 ‘밥블레스유 시즌 2’ 멤버로 이영자와 최화정이 떠나고 송은이-김숙-박나래-장도연이 출연을 전격 확정지었다.

지난 2018년 6월 Olive에서 방송을 시작해 2019년 6월 종영한 ‘밥블레스유’는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Pick ‘먹부림+고민풀이 쇼’. 다.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이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교감하면서 열광적 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프로그램이 종영된 뒤에도 시청자들의 시즌부활의 요청이 빗발쳤고 이에 시즌2 제작이 확정되었다.

시즌2에서는 멋진 ‘히든 언니들’이 게스트로 총출동할 예정이어서 과연 어떤 이들이 출연할 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밥블레스유 2’ 연출자인 황인영 PD는 “시청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따뜻한 밥블레스유만의 감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진화한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기획하는 것이 제작진은 물론 출연진들의 궁극적인 목표”이라며 “이번 시즌 2는 그 첫 번째 도전인 셈”이라고 설명했다. 

‘밥블레스유 2’를 기획한 ‘컨텐츠랩 비보’ 측은 “최화정과 이영자 역시 시즌 2가 제작된다면 기존 프로그램을 그대로 답습하지 말고 새롭게 변화하기를 당부했다. 언니들의 바람처럼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고 전했다. 

현재 ‘밥블레스유 2’는 기획을 마무리 짓고 구체적인 방송 시기를 논의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