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탑골공원은 태사자 '김영민'…골든 보이스 '심마니' 가왕전 진출
‘복면가왕’ 탑골공원은 태사자 '김영민'…골든 보이스 '심마니' 가왕전 진출
  • 승인 2020.01.19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민 /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이영민 /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복면가왕’의 탑골공원은 태사자 김영민으로 드러났다.

19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낭랑18세와의 대결에 도전하는 탑골공원과 심마니의 3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먼저 탑골공원은 이적의 ‘Rain’을 열창했으며, 심마니는 시아준수의 ‘사랑은 눈꽃처럼’을 불렀다. 두 사람의 무대를 본 가왕 낭랑18세는 “떠나갔던 여인이 다시 찾아올 것 같은 느낌이었다. 애처로우면서 슬펐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유영석은 “두 분 다 다른 매력이 있었다. 심마니의 목소리에서는 성숙함이 많이 묻어났다. 깊으면서도 착한 느낌이었다.”라고 말했고, 이어 “탑골골원은 이적이 맞았던 비와 다른 종류의 비 같았다. 더욱 세고 거친 색다른 느낌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카이는 “심마니 같은 목소리에 대해 클래식에서는 골든 보이스라고 표현한다. 따스함이 공존해서 듣는 사람의 마음을 흡족하게 만드는 목소리다. 앞으로가 기대된다.”라며 “탑골공원은 노련미로 잘 이끌어나갔다”고 말했다.

가왕전에 진출한 복면가수는 54대 45로 승리한 심마니였다. 가면을 벗은 탑골공원의 정체는 태사자 김영민으로 드러났다. 그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태사자를 기억하고 찾아주셔서 몸 둘 바 모르겠다. 좋은 일이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영민은 태사자의 ‘도’와 ‘Time’ 연달아 선보였다. 또한 그는 “가수 오디션에 뽑히기 전, 아역 배우 출신이었다. 노래 부르는 것을 워낙 좋아해 오디션을 보고 가수가 됐다. 그러나 댄스가수가 됐다. 잘 하지 못했던 것 같다. 음악인으로 커가는 방식이 나와 맞지 않았다. 다시 내 자리로 돌아와서 연기를 해보고자 몇 년째 준비하고 있다.”라고 추후의 연기 활동에 대해 예고했다.

[뉴스인사이드 최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