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서강준, 박민영도 반할 외모 공개! 2월 안방은 우리가 접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서강준, 박민영도 반할 외모 공개! 2월 안방은 우리가 접수
  • 승인 2020.01.16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강준/사진='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공식 스틸컷
서강준/사진='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공식 스틸컷

새해 서강준이 따뜻한 멜로드라마로 돌아온다.

16일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 측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남자주인공 서강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날찾아’에서 서강준은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자상하고 배려심 넘치는 임은섭으로 분한다. 극중  차분하고 나긋나긋한 성격의 소유자로 북현리에서 독립 서점 ‘굿나잇 책방’을 운영하고 있는 인물로 평화로운 일상 속에서  마음속에 오랫동안 간직했던 여주, 목해원(박민영 분)을 다시 마주하면서 새로운 감정을 마주하게 된다.

따뜻한 드라마 배경만큼이나 서강준의 부드러운 모습이 잘 어우러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날찾아’ 제작진은 “서강준은 ‘북현리’에 들어선 순간부터 임은섭 그 자체였다. 이번 겨울 동안 얼어붙은 마음을 단숨에 녹여줄 서강준표 서정 멜로를 기대하셔도 좋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다. ‘검사내전’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송될 예정이다. 남자주인공으로는 서강준이, 여자주인공으로는 박민영이 확정되어 촬영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