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과 산다’ K팝스타 크리샤 츄-프듀 홍은기-베리굿 세형-오바이걸 비니 출연..방송은 언제?
‘귀신과 산다’ K팝스타 크리샤 츄-프듀 홍은기-베리굿 세형-오바이걸 비니 출연..방송은 언제?
  • 승인 2020.01.1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샤츄/사진=SBS방송 캡쳐
크리샤츄/사진=SBS방송 캡쳐

 

15일 오후 3시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웹드라마 ‘귀신과 산다’ 제작발표회가 있었다.  

‘귀신과 산다’(극본 최태리, 연출 김동선)는 2018년 방영된 웹드라마 ‘만날 수 밖에 없는’ 제작사 NDS엔터테인먼트가 새로이 선보이는 작품으로 코믹, 호러, 로맨스가 혼합된 장르이다.

전생의 잘못으로 인해 귀신으로 떠돌며 현생에서 대가를 치러 환생의 기회를 잡는다는 미션을 수행한다는 이야기이며 젊은 남녀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물이다. 

베리굿 세형, 오바이걸 비니, ‘K팝스타 시즌6’ 크리샤 츄, ‘프로듀스 101’ 홍은기 등 젊은 출연진과 터보 김정남, 개그우먼 김현영, 이수지 등이 막강 코믹 라인 그리고 배우 전원주, 송운섭 등 베테랑 연기자들이 의기투합했다.

제작사 ND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기존 귀신의 무서운 모습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 갈등과 한을 풀어가는 모습으로 코믹을 배경으로 한 재미에 집중하는 드라마”라며 “독특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귀신들이 공존을 유쾌하게 풀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20분 16부작으로 기획돼 2월초 네이버TV 등 온라인 방영을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