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딱좋아' 뮤비 공식 3억뷰 돌파!..글로벌 위상 여전히 건재
갓세븐 '딱좋아' 뮤비 공식 3억뷰 돌파!..글로벌 위상 여전히 건재
  • 승인 2020.01.0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세븐/사진=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제공
갓세븐/사진=갓세븐 공식 SNS 제공

갓세븐(GOT7)의 '딱 좋아'(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3억 뷰를 돌파했다.

9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15년 7월 발표된 '딱 좋아'(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지난 8일 오후 11시 4분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뷰를 돌파했다.

이에 갓세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축하 영상을 공개했고 자신들을 응원해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갓세븐 3번째 미니앨범 'Just right'(저스트 라이트)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는 걱정이 많은 상대방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건강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공개 당시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한편, 갓세븐은 지난 2019년 6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을 진행하고 있다.  2019년 6월 뉴어크와 토론토를 비롯해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등 북남미 7개 도시, 호주 2개 도시, 런던, 파리 등 유럽 5개 지역과 마닐라 등지에서 공연하며 전세계 팬들과 만났다.

갓세븐은 오는 2월 15일과 2월 16일 방콕을 필두로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투어에 박차를 가한다. 이 중 방콕 공연은 태국에서 가장 큰 경기장인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Rajamangala National Stadium)에서 개최된다. 데뷔 이후 최초로 여는 스타디움 규모의 콘서트라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