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카드뉴스] 2019 편의점 신상품 결산_아이스크림편
[NI카드뉴스] 2019 편의점 신상품 결산_아이스크림편
  • 승인 2019.12.0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 증가와 고령화로 인해 편의점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연간 규모 20조 원을 돌파한 편의점. 2019년 인기리에 판매됐던 신상품을 알아보자.

◆ 샤오메이흑당버블아이스바
GS25에서 구매 가능. 흑당 밀크 아이스 안에 쫄깃한 타피오카 펄이 가득 들어 있는 대만 직수입 아이스바. 대만에서는 출시 3달 만에 500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 대왕바닐라초코바
CU에서 구매 가능. 초콜릿으로 코팅된 160mL의 커다란 아이스바. 과거 히트 상품 ‘거북바’를 연상시킨다는 평을 받고 있다.

◆ 초코바나나 소프트아이스크림
미니스톱에서 구매 가능. 강원도 목장에서 생산된 파르뢰르 원유가 50% 이상 함유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바나나 퓌레와 초콜릿 칩이 들어가 씹히는 맛이 있다

◆ 딸기빵빠레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가능.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한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계의 스테디셀러 ‘빵빠레’의 새로운 맛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 허쉬초코파르페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가능. 초콜릿과 바닐라 베이스에 바삭한 초코칩과 초콜릿 시럽이 가득 들어있는 파르페 아이스크림. 초콜릿 마니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 메로나황도맛
세븐일레븐 구매 가능. 달콤한 복숭아 과즙이 터지는 새콤달콤한 아이스바. 아이스크림 계의 전통 강자 ‘메로나’의 새로운 맛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었다.

◆ 모구모구
모든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 2016년 국내 출시된 태국 음료 ‘모구모구’를 아아스크림으로 만든 상큼 달달 쭈쭈바. 피치 맛과 리치 맛 두 가지 맛이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