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인천 차이나타운·합정역 버스킹 대박..트로트 가수 유산슬 '성공적 데뷔'
'놀면 뭐하니?' 유재석,인천 차이나타운·합정역 버스킹 대박..트로트 가수 유산슬 '성공적 데뷔'
  • 승인 2019.11.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유재석이 버스킹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인천 차이나타운과 서울 합정역에서 데뷔 버스킹 무대를 가진 뒤, 뮤직비디오 거장들과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유재석은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깜짝 트로트 버스킹 무대를 진행했고, 데뷔 앨범 더블 타이틀 곡 중 '사랑의 재개발'을 시민들 앞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유재석은 깔끔한 안무는 물론 관객들의 호응도 자연스럽게 이끌어냈다.

유재석은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저 곳에 있는 관객들한테는 못 갔다"며 "따라 부르기 쉽기 않았을 텐데, 따뜻하게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첫 데뷔 무대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재석은 합정역 출구에서도 버스킹을 했고, 많은 시민들이 모여들었다. 유재석은 "내 노래가 탄생한 이 곳에서 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유산슬로 변신해 '합정역 5번 출구'를 열창했다.

이후 유재석은 520만 뷰를 자랑하는 트로트 뮤직비디오 거장 3명(이정환 작가, 이형원 감독, 양승봉 감독)과 만났다. 이들은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더블 타이틀 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 회의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