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리포터' 민송아, 홍대미대 졸업사진 화제…'엄친딸' 인증
'얼짱리포터' 민송아, 홍대미대 졸업사진 화제…'엄친딸' 인증
  • 승인 2011.04.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송아 ⓒ 홍익대학교 졸업앨범

[SSTV l 고대현 기자] '얼짱리포터' 민송아가 졸업사진으로 미모를 뽐냈다.

KBS '연예가 중계' 리포터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민송아의 졸업사진이 최근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졸업사진 속 민송아는 큰 눈과 단정한 이목구비로 또렷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대얼짱 인증", "진짜 엄친딸이네", "미모에 지성까지 아나운서 해도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홍익대학교 서양화과(회화과)를 졸업하고, 현재는 홍익대학교 대학원 의상디자인과에 재학중인 민송아는 초창기 인터넷 얼짱으로 화제를 모으며 유명세를 탔다. 또 민송아는 어린시절을 외국에서 보내 능숙한 영어실력으로 한 국제회의에서 한국대표 동시통역MC로 나선 사실도 공개돼 눈길 끌었다.

한편 민송아는 SBS 어린이 드라마 '잉글리시 매직스쿨'로 데뷔했으며 SBS '사랑해요 코리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로 종횡무진했다. 현재 KBS 2TV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활동하면서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해외 스타들을 인터뷰하는 모습이 주목을 받았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