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피부관리법, 네티즌 “조만간 물티슈 세안할 것”
엄태웅 피부관리법, 네티즌 “조만간 물티슈 세안할 것”
  • 승인 2011.04.1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중세안을 공개한 엄태웅 ⓒ KBS2TV 방송화면 캡쳐

[SSTV l 이금준 기자] 배우 엄태웅의 피부관리법인 이른바 ‘이중세안법’이 공개돼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 2일’)에서는 엄태웅의 꼼꼼한 피부관리법이 공개됐다. 그는 클렌징 오일로 화장을 지우는 1차 세안을 한 후 폼 클렌징을 이용해 2차 세안을 했다. 세안을 마친 후 정성스레 로션을 바른 엄태웅은 거울을 통해 얼굴을 재확인하는 등 섬세한 모습을 보였다.

엄태웅의 피부관리법을 접한 한 네티즌은 “예전에 이승기도 저렇게 꼭 씻고 잤었다”라며 “조만간 물티슈로 세안하게 될 것 같다”는 의견을 나타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엄태웅 피부관리법은 꼼꼼한 이중세안”이라며 “얼굴 세안 할 때도 순둥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외에도 “1박2일에서 엄태웅이 가장 호감 가는 것 같다”, “미남의 필수 세안 코스”, “우리 엄포스의 깔끔은 얼마나 갈지 궁금하다”, “뭘해도 우리 엄태웅은 호감” 등의 네티즌 댓글이 줄을 이었다.

한편 이날 복불복 게임의 ‘인물 퀴즈’에서는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 씨 사진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