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1TEAM) 제현, 나른하고 반항적인 느낌의 콘셉트 포토 공개…색다른 변화 예고
원팀(1TEAM) 제현, 나른하고 반항적인 느낌의 콘셉트 포토 공개…색다른 변화 예고
  • 승인 2019.10.2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현/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현/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원팀 제현이 나른하고 반항적인 느낌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색다른 변화를 예고했다.

오늘(25일) 그룹 원팀(1TEAM)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원팀(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원(ONE)’의 발매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제현의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흑백버전과 컬러 버전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사진 속 제현은 시선을 사로잡는 훈훈한 외모와 강렬한 눈빛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원팀(1TEAM)의 신보 ‘원(ONE)’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더불어 눈빛만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제현의 모습은 나른하면서도 반항적인 느낌을 자아낼 뿐 아니라 지난 앨범 활동 당시 보여줬던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콘셉트를 선보여 색다른 변화를 예고했다.

이에 마지막으로 공개될 멤버 정훈의 콘셉트 포토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콘셉트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 제현은 원팀(1TEAM)의 메인 댄서로 뛰어난 댄스 실력뿐만 아니라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보이스 그리고 훈훈한 외모로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어, 강렬한 음악으로 컴백을 예고한 원팀(1TEAM)의 새로운 앨범을 통해 또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킬지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원팀(1TEAM)은 오는 11월 6일 새 미니앨범 ‘원(ONE)’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시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콘을 개최한다. 이들은 팬콘에서 새 앨범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과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5일) 제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라며 이어 “제현만의 매력을 완벽히 담아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마지막으로 공개될 정훈의 콘셉트 포토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6일 원팀(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원(ONE)’의 발매와 함께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원팀(1TEAM)의 팬콘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예매사이트 YES24티켓을 통해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