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 ‘나이브스 아웃’·‘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스물’·‘47미터 2’·‘신의 한 수: 귀수편’·‘에스터데이’·‘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 ‘나이브스 아웃’·‘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스물’·‘47미터 2’·‘신의 한 수: 귀수편’·‘에스터데이’·‘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 승인 2019.10.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가 좋다’에서 ‘나이브스 아웃’,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스물’, ‘47미터 2’, ‘신의 한 수: 귀수편’, ‘에스터데이’,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26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작 업데이트

‘나이브스 아웃’ (2019)

(감독 : 라이언 존슨 / 출연 : 다니엘 크레이그, 크리스 에반스)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세 생일에 숨진 채 발견된다.

그의 죽음의 원인을 파헤치기 위해 경찰과 함께 탐정 브누아 블랑이 파견 되는데…

# 1+1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2019)

(감독 : 곽경택, 김태훈 / 출연 : 김명민. 최민호)

인천상륙작전 D-1

‘이명준’ 대위가 이끄는 유격대와 전투 경험이 없는 학도병들을 태운 문산호는 인천상륙작전의 양동작전인 장사상륙작전을 위해 장사리로 향한다.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에 불과했던 772명 학도병들이 악천후 속에서 소나기처럼 쏟아지는 총알을 맞으며 상륙을 시도하는데…

‘스물’ (2015)

(감독 : 이병헌 / 출연 : 김우빈, 준호, 강하늘)

인기만 많은 놈 ‘치호’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잉여의 삶을 지향하는 인기절정의 백수, 만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쉴 틈 없이 준비하는 생활력 강한 재수생, 대기업 입사가 목표인 최강 스펙의 엄친아이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하는 새내기 대학생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

# 도도한 영화

‘47미터 2’ (2019)

(감독 : 요하네스 로버츠 / 출연 : 소피 넬리스, 시스틴 로즈 스탤론)

물에 잠긴 고대 마야의 수중도시 '시발바'를 향해 짜릿한 동굴 다이빙에 나선 '미아'와 친구들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미로 같은 동굴 속에 갇혀 헤매던 중 오랜 시간 굶주린 블라인드 샤크와 맞닥뜨리게 된다.

산소도, 탈출구도 없는 칠흑 같은 어둠 속에 갇힌 이들은 눈 보다 예민한 제3의 감각으로 좁혀오는 상어떼를 피해 목숨을 건 극한의 숨바꼭질을 시작하는데..

# 소문의 시작

‘신의 한 수: 귀수편’ (2019)

(감독 : 리건 / 출연 :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세상은 둘 중 하나야 놀이터가 되던가, 생지옥이 되던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은 아이 ‘귀수’. 유일하게 기대던 스승 허일도마저 잃고 홀로 살아남아

세상을 향한 복수를 계획한다. 운명의 선택은 神의 놀음판에 있다!

자신을 사지로 내몬 냉혹한 내기바둑판으로 뛰어든 귀수(권상우)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귀신 같이 바둑을 두는 자들과 대결을 펼치는데….

사활을 건 대결! 신의 한 수를 다시 두시겠습니까?

# 친절한 기리씨

‘예스터데이’ (2019)

(감독 : 대니 보일 / 출연 : 히메쉬 파텔, 릴리 제임스)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선택의 순간이 당신에게도 찾아온다면?

하루하루 힘겹게 음악을 하던 무명 뮤지션 잭.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순간, 전세계가 동시에 정전이 된다! 다음 날 세상에선 비틀즈가 사라지고, 오직 잭만이 그들의 음악을 기억하게 된다. 특별한 기회를 만난 잭은 세계적인 스타가 될 운명에 섰는데…

# 월드 프리미어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2019)

(감독 : 팀 밀러 / 출연 : 맥켄지 데이비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심판의 날 그 후,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심판의 날 그 후, 뒤바뀐 미래. 새로운 인류의 희망 ‘대니’(나탈리아 레이즈)를 지키기 위해 슈퍼 솔져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가 미래에서 찾아오고, ‘대니’를 제거하기 위한 터미네이터 ‘Rev-9’(가브리엘 루나)의 추격이 시작된다.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의 무차별적인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던 ‘그레이스’와 ‘대니’ 앞에 터미네이터 헌터 ‘사라 코너’(린다 해밀턴)가 나타나 도움을 준다.

인류의 수호자이자 기계로 강화된 슈퍼 솔져 ‘그레이스’와 ‘사라 코너’는 ‘대니’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조력자를 찾아 나서고, 터미네이터 ‘Rev-9’은 그들의 뒤를 끈질기게 추격하는데...

더 이상 정해진 미래는 없다. 지키려는 자 VS 제거하려는 자, 새로운 운명이 격돌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