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출신 설리 사망, 신현준‧양정원‧하리수…악플러에 일침 “비겁하고 얼굴 없는 살인자”
에프엑스 출신 설리 사망, 신현준‧양정원‧하리수…악플러에 일침 “비겁하고 얼굴 없는 살인자”
  • 승인 2019.10.15 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리 /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설리 /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의 사망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이 애도를 표하며 악플러에 일침을 가했다.

하리수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예쁘고 착하고 앞으로도 빛날 날이 많은 별이 안타깝게 되었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하리수는 설리 사망 소식을 두고 희화화하는 악성 댓글이 있다는 기사를 캡처하며 “이런 식으로 고인을 욕되게 하는 악플러들은 인간이긴 한 건가. 왜 저런 더러운 사이트를 그냥 놔두는 거지. 제발 온라인댓글 실명제·본인인증 하지 않으면 안 되게끔 바뀌었으면”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러운 짓 하는 키보드 워리어들 다 싹 잡혀갔으면 좋겠다. 아무리 얼굴이 안 보이고 익명이 보장된다 하더라도 제발 더러운 짓은 하지말자.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인가. 대체 왜 그러지”라고 분노했다.

그런가 하면 방송인 양정원도 고인의 명복을 빌며 "무섭다. 너는 얼마나 깨끗한데, 얼마나 당당한데, 제발 가만히 좀 내버려 둬"라고 악플러에 일침을 가했다.

아울러 배우 신현준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한명의 소중한 생명이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라며 “악플러, 비겁하고 얼굴 없는 살인자입니다”라고 악플러들을 비난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