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걸스' 출신 BJ 박서아-모델 박영호, 공개 열애…"최군TV 아바타 소개팅 인연"
'브레이브 걸스' 출신 BJ 박서아-모델 박영호, 공개 열애…"최군TV 아바타 소개팅 인연"
  • 승인 2019.10.1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호, 박서아/사진=박서아 인스타그램
박영호, 박서아/사진=박서아 인스타그램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와 피트니스 모델 박영호가 공개 열애를 시작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10일 박서아와 박영호는 나란히 커플 그림 사진을 공개했다. 박영호는 "행복한 나를", 박서아는 "오늘의 추억 한 장. 그림 선물 고마워요"라는 말로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박서아는 지난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약속 지켰다 내 포켓 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박영호와 촬영한 커플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박영호도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같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모든 날 모든 순간"이라는 코멘트를 덧붙였다. 지난 6일에는 박서아와 시밀러룩을 선보이며 핑크빛 기류를 발산했다.

박서아와 박영호는 개그맨 최군이 진행하는 '최군TV' 아바타 소개팅으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박서아는 2011년부터 2016년까지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활동했다. 현재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박영호는 피트니스모델 겸 트레이너로,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건강 관리를 담당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