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 ‘신의 한 수: 귀수편’·‘제미니 맨’·‘타짜3’·‘레드카펫’·‘사탄의 인형’·‘람보: 라스트 워’·‘양자물리학’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 ‘신의 한 수: 귀수편’·‘제미니 맨’·‘타짜3’·‘레드카펫’·‘사탄의 인형’·‘람보: 라스트 워’·‘양자물리학’
  • 승인 2019.10.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가 좋다’에서 ‘신의 한 수: 귀수편’, ‘제미니 맨’, ‘타짜: 원 아이드 잭’, ‘레드카펫’, ‘사탄의 인형’, ‘람보: 라스트 워’, ‘양자물리학’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12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작 업데이트

‘신의 한 수: 귀수편’ (2019)

(감독 : 리건 / 출연 :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세상은 둘 중 하나야. 놀이터가 되던가, 생지옥이 되던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은 아이 귀수. 유일하게 기대던 스승 허일도(김성균 분)마저 잃고 홀로 살아남아 세상을 향한 복수를 계획한다.

운명의 선택은 神의 놀음판에 있다!

자신을 사지로 내몬 냉혹한 내기바둑판으로 뛰어든 귀수(권상우)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귀신 같이 바둑을 두는 자들과 대결을 펼치는데….

사활을 건 대결!

신의 한 수를 다시 두시겠습니까?

‘제미니 맨’ (2019)

(감독 : 이안 / 출연 : 윌 스미스)

전설로 불리는 요원

그를 뛰어넘을 단 한 사람이 추격을 시작 했다!

최강의 요원 헨리(윌 스미스 분)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 분)에게 맹렬한 추격을 당한다. 한편 헨리와 이제 막 동료가 된 대니(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분), 헨리의 오랜 동료 배런(베네딕트 웡 분)은 의문의 요원에게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하고, 그가 헨리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 요원임을 알게 된다.

헨리의 전성기와 너무나 완벽하게 닮은 한 사람을 만나 충격에 빠지는 헨리와 동료들. 그들은 ‘제미니 프로젝트’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는데….

# 1+1

‘타짜: 원 아이드 잭’ (2019)

(감독 : 권오광 / 출연 : 박정민, 류승범, 최유화)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 분)은 공부에는 흥미가 없지만 포커판에서는 날고 기는 실력자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 분)의 묘한 매력에 빠져든 일출은 그녀의 곁을 지키는 이상무(윤제문 분)에게 속아 포커의 쓴맛을 제대로 배운다.

돈도 잃고 자존심까지 무너진 채 벼랑 끝에 몰린 도일출, 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류승범 분)가 나타난다. 거액이 걸린 거대한 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모은다. 일출을 시작으로 셔플의 제왕 까치(이광수 분), 남다른 연기력의 영미(임지연 분), 숨은 고수 권원장(권해효 분)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원 아이드 잭’ 팀으로 모인 이들, 인생을 바꿀 새로운 판에 뛰어드는데….

베팅을 할 때는 인생을 걸어야지! 타짜니까!

‘레드카펫’ (2014)

(감독 : 박범수 / 출연 : 윤계상, 고준희)

이틀에 한 편! 찍는대로 대박! 19금 영화계의 어벤져스 군단이 나타났다!

섹드립의 황제 조감독 진환(오정세 분), 할리우드를 능가하는 19금 CG계의 감성변태 준수(조달환 분), 입사하자마자 감춰왔던 음란마귀의 본색을 드러낸 엘리트 출신 막내 대윤(황찬성 분), 그리고 이들을 이끄는 19금계의 순정마초 감독 정우(윤계상 분). 백전 백승 무적의 시스템으로 19금계의 흥행 불패 신화를 새로 쓰고 있는 영화 제작사 ‘꼴’사단에게 떨어진 미션! “TOP 여배우를 캐스팅하라!”

자타공인(?) 흥행여신 정은수(고준희 분)를 전격 캐스팅한 어벤져스 군단은 은수와 함께 NEW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하지만, 경력 10년 차 베테랑으로 여자에 대해서라면 더 이상 궁금할 것도 없었던 정우의 호기심을 제대로 자극한 은수 덕분에 시작부터 이들 사이엔 므흣야릇(?)한 썸의 분위기가 감지 되는데….

# 도도한 영화

‘사탄의 인형’ (2019)

(감독 : 라스 클리브버그 / 출연 : 가브리엘 베이트먼, 마크 해밀)

“같이 놀자, 친구가 되어줄게”

생일 선물로 꼭 갖고 싶었던 인형을 받게 된 앤디. 늘 혼자였던 그에게 ‘처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가장 친한 친구 ‘앤디’를 소유하고 싶은 처키는 점차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우리, 이제 놀 시간이야”

# 소문의 시작

‘람보: 라스트 워’ (2019)

(감독 : 애드리언 그런버그 / 출연 : 실베스터 스탤론)

36년간 수많은 전쟁터의 중심에서 치열하게 싸운 '존 람보'. 지옥 같은 전쟁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딸처럼 여겼던 옆집 소녀가 멕시코 카르텔에게 납치된다.

뼛속 깊이 각인되어 있던 그의 본능이 다시 깨어난다!

람보는 자신의 전투 본능과 살인 무기를 총동원해 자비 없이 적들을 처단하기 시작하는데.

살아있는 액션 마스터 람보의 귀환. 그의 마지막 전쟁이 시작된다!

# 친절한 기리씨

‘양자물리학’ (2019)

(감독 : 이성태 / 출연 : 박해수, 서예지)

‘생각이 현실을 만든다’라는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은 유흥계의 화타 이찬우(박해수 분). 어느 날 유명 연예인이 연루된 마약 파티 사건을 눈치챈다. “불법 없이! 탈세 없이!” 이 바닥에서도 혁신이 일어나야 한다고 믿는 그는 오랫동안 알고지낸 범죄정보과 계장 박기헌에게 이 정보를 흘린다. 단순한 사건이라고 생각했던 마약파티가 연예계는 물론 검찰, 정치계까지 연루된 거대한 마약 스캔들임을 알게 된 이찬우. 이제는 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야 하는 상황.

이찬우는 박기헌 계장을 비롯해 황금인맥을 자랑하는 업계 퀸 성은영 등 업계 에이스들과 함께 이 사건을 파헤치기로 한다.

부패 권력에 통쾌하게 맞서라! 생각은 현실을 만드니까!

# 신들의 전쟁

“애들은 가라! 대세는 어른들의 현실 멜로”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