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장나라 결혼설 직접 언급 "황정민 형이 연락왔다"..고규필 "안 어울린다"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장나라 결혼설 직접 언급 "황정민 형이 연락왔다"..고규필 "안 어울린다"
  • 승인 2019.10.1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베리아 선발대/사진=tvN
시베리아 선발대/사진=tvN

 
'시베리아 선발대'에서 장나라와의 결혼설을 접한 김남길에 고규필이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에서는 장나라와 결혼설을 접하는 김남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남길은 "나 장나라 씨랑 결혼설 났어. 개인적으로 모르는데 황정민 형이 '결혼해?' 이러면서 연락 왔다"며 "한국에서 지인들이 카톡 오고 난리 났다"고 말했다. 

이에 이선균과 고규필은 깜짝 놀랐다. 이선균은 고규필에게 "개인적으로 누가 아까워?"라고 물었고, 고규필은 "나라누나가 아깝다. 둘은 성격 자체가 아예 이루어질 수가 없다. 나라 누나는 형 같은 스타일을 싫어할 것 같다. 형이랑은 안 어울린다"고 하며 카운터 펀치를 날렸다.

뒤이어 고규필은 "나는 밥을 같이 먹는데도 왜 열애설이 안나지"라며 은근한 질투심을 내비쳐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남길은 "장나라 씨한테 미안하다. 여자들은 그런 게 타격이 크다. 왜 결혼설이 났는지 모르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