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황보라 연인 차현우, 김용건-하정우와 다른 성 사용하는 이유? "참을 수 없을 만큼 싫었다"
'한끼줍쇼' 황보라 연인 차현우, 김용건-하정우와 다른 성 사용하는 이유? "참을 수 없을 만큼 싫었다"
  • 승인 2019.10.10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끼줍쇼/사진=JTBC
한끼줍쇼/사진=JTBC


황보라가 '한끼줍쇼'에서 언급한 연인 차현우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 황보라는 차현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교회 기도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7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차현우는 탤런트 김용건의 아들,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들 부자가 서로 다른 성 씨를 사용하는 데에는 속사정이 있었다. 

차현우는 아버지의 후광을 업고 편하게 연기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아 '차'씨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형인 배우 하정우 또한 마찬가지였다. 

앞서 한 인터뷰에서 차현우는 “가족이 알려지는 것이 참을 수 없을 만큼 싫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매우 공격적인 자격지심이었던 것 같다”고 고백한 적이 있다. 그는 “며칠 지나니까 포털 검색어에 올랐던 우리 가족 이름이 사라지고 정말 아무 일 없었던 것처럼 조용해졌다. 아, 별거 아니구나. 나 혼자 괜히 오버했구나 싶었다. 그때부터 마음이 편안해졌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