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김이나 “정세운? 어피치 생각나… 귀여운 외모·매력으로 마음 녹여” (고막메이트)
[인싸TV] 김이나 “정세운? 어피치 생각나… 귀여운 외모·매력으로 마음 녹여” (고막메이트)
  • 승인 2019.10.0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사가 김이나가 정세운 향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열린 SBS 모비딕 ‘고막메이트’ 제작발표회 작사가 김이나, 이원석(데이브레이커), 딘딘, 정세운, 옥성아 피디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이나는 “(정) 세운 씨는 볼 때마다 웃음이 터져 나오는 귀여운 외모와 행동으로 마음을 녹여주고 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볼 때마다 왕만두가 생각이 난다. 이모티콘 중에서 복숭아 볼을 한 '어피치' 닮았다. 동생인데 기대게 만드는 무심한 듯 툭 던지는 자연스러운 매력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고막메이트’는 시청자가 보낸 누구나 공감할 법한 소소하고 현실적인 고민을 듣고 공감과 위로의 토크 처방과 고민 상담 후 사연자를 위한 고막 처방 라이브 ‘아트스트 커뮤니티 콘텐츠’이다.

‘고막메이트’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군단 ‘공감메이트’ 김이나, ‘입담메이트’ 이원석, ‘예능 메이트’ 딘딘, ‘고막메이트’ 정세운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지친 일상의 힐링을 책임질 예정이다.

한편, ‘고막메이트’는 오는 11일 금요일 저녁 6시 올레tv모바일, 유튜브, 네이버TV를 첫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