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김유정 “색다른 경험 성취, 좋은 추억으로 남아” (하프 홀리데이)
[인싸TV] 김유정 “색다른 경험 성취, 좋은 추억으로 남아” (하프 홀리데이)
  • 승인 2019.09.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유정이 이탈리아에서 아이스크림 아르바이트를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누리볼룸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채널 신규 예능 ‘하프 홀리데이’ 제작발표회에 배우 김유정, 용석인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유정은 “예능 프로그램이 낯설다. 걱정을 많이 했다. 사전 미팅에서 해보고 싶은 것들을 피디님에게 이야기를 드렸다. 피디님이 ‘이탈리아에 가서 여행도 하고 경험하고 싶은 일을 해보는 게 어떠냐’라며  제안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일을 하면서 색다른 경험이었고 많은 생각이 들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어도 주변 지인들이 말렸다. 꼭 경험을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하고 와서 좋은 추억으로 남았다”라고 덧붙였다. 

‘하프 홀리데이’는 데뷔 17년차 배우 김유정이 이탈리아로 떠나 낮에는 젤라또 아르바이트생으로, 오후에는 지중해의 여행자로 ‘단짠단짠’ 이탈리아 현지인 라이프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한편, ‘하프 홀리데이’는 오늘(30일) 오후 5시 디지털 첫 공개를 시작으로 같은 날 밤 9시 4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