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ONF) 두 번째 단체 티저 오픈…강렬한 눈빛·성숙미에 팬들 기대 고조
온앤오프(ONF) 두 번째 단체 티저 오픈…강렬한 눈빛·성숙미에 팬들 기대 고조
  • 승인 2019.09.3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앤오프/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ONF)가 두 번째 단체 티저를 오픈해 신곡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오늘(30일) 0시 그룹 온앤오프(ONF)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온앤오프의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GO LIVE)’의 두 번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온앤오프는 서로 다른 개성이 돋보이는 흰색 셔츠와 유틸리티 아이템들을 믹스매치해 색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 별로 각자 어울리는 귀걸이와 반지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하면서 매혹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특히 온앤오프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은 한층 성숙해진 소년미로의 변신을 예고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온앤오프의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GO LIVE)’에는 타이틀곡 ‘와이(WHY)’를 비롯해 ‘소행성(Asteroid), ’억X억(ALL day)‘ 등 총 다섯 곡이 담긴다.

신곡 ‘와이(WHY)’는 온앤오프의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온 프로듀서 모노트리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이뤄진 독특한 콘셉트와 시그널이 담긴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과 탄탄한 기획력으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모아왔다.

한편, 온앤오프의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GO LIVE)’ 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