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신보 ‘레미니센스(Reminiscence)’ 티저 이미지 공개…블랙 앤 화이트의 상반된 매력
백지영, 신보 ‘레미니센스(Reminiscence)’ 티저 이미지 공개…블랙 앤 화이트의 상반된 매력
  • 승인 2019.09.2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지영/사진=트라이어스
백지영/사진=트라이어스

백지영이 신보 ‘레미니센스(Reminiscence)’ 발매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늘(26일) 가수 백지영의 소속사 트라이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백지영이 미니앨범 ‘레미니센스(Reminiscence)’ 발매에 앞서 두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라면서 백지영의 상반된 매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은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의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백지영은 처음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검정색 터틀넥과 세련된 머리 스타일링으로 차가운 분위기를 뽐냈으며 그 다음으로 공개된 티저에서는 고혹적인 스타일과 그윽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백지영의 이번 신보 ‘레미니센스(Reminiscence)’의 타이틀곡 ‘우리가’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지성이 출연했다고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지영은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신보 ‘레미니센스(Reminiscenc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