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샷] ‘귀환’ 엑소 시우민, 늠름+진지+귀여움 넘나든 ‘슈냥이’ 매력 모먼트 [인싸TV]
[입덕샷] ‘귀환’ 엑소 시우민, 늠름+진지+귀여움 넘나든 ‘슈냥이’ 매력 모먼트 [인싸TV]
  • 승인 2019.09.2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작품, 새 음반 홍보를 위해 열리는 스타들의 제작발표회&쇼케이스 현장.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타임. 

뉴스인사이드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몰아보는 이름하여 ‘입덕샷’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이번 주인공은 ‘귀환’으로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엑소 시우민이다. 

지난 2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뮤지컬 ‘귀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군 복무 중인 시우민은 이날 군복을 입고 한층 더 늠름해진 모습으로 취재진의 눈길을 끌었다.  

‘귀환’의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마치고 열린 질의 응답시간에는 시우민은 진지함 속에 귀여운 면모를 자아내며 자신의 매력을 드러내곤 했다. 

뮤지컬 배우 이정열, 김순택, 김민석(엑소 시우민) 이진기(샤이니 온유), 조권, 차학연(빅스 엔), 이성열, 김성규(인피니트), 윤지성, 조권 배우 김민석, 고은성, 앙상블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시연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뮤지컬 ‘귀환’은 전쟁 당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국용사들의 수습되지 못한 유해를 찾아 다시 조국의 품으로 모시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뮤지컬 배우 이정열, 김순택, 이진기(샤이니 온유), 조권, 차학연(빅스 엔), 이성열·김성규(인피니트), 윤지성, 조권, 김민석, 고은성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한편, 뮤지컬 ‘귀환’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린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