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윤지성 “‘귀환’, 의미 있는 작품… 책임감 가지고 임할 것”
[인싸TV] 윤지성 “‘귀환’, 의미 있는 작품… 책임감 가지고 임할 것”
  • 승인 2019.09.2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윤지성이 ‘귀환’으로 관객과 만난다.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뮤지컬 ‘귀환’ 제작발표회에 뮤지컬 배우 이정열, 김순택, 김민석(엑소 시우민) 이진기(샤이니 온유), 조권, 차학연(빅스 엔), 이성열, 김성규(인피니트), 윤지성, 조권 배우 김민석, 고은성, 앙상블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시연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윤지성은 “‘그날들’ 이후로 두 번째 작품이다. ‘귀환’은 의미 있는 남다른 작품이다.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좋은 기회에 많은 분들에게 잊지 못할 그런 시간에 대해서 한 번 더 알려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스스로 책임감을 느끼고 작품에 임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보러 와주셨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뮤지컬 ‘귀환’은 전쟁 당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국용사들의 수습되지 못한 유해를 찾아 다시 조국의 품으로 모시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전사한 전우들의 유해를 찾아 산을 헤매며 그날의 약속을 지키지 위해 한 평생 바친 주인공을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가 잊어서는 안 될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귀환’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린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