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엑소 시우민, 뮤지컬 첫 도전 “무대에 갈증 느껴 오디션 도전… 열심히 할 것” (귀환)
[인싸TV] 엑소 시우민, 뮤지컬 첫 도전 “무대에 갈증 느껴 오디션 도전… 열심히 할 것” (귀환)
  • 승인 2019.09.2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시우민이 뮤지컬 ‘귀환’에 오디션을 본 이유를 전했다.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뮤지컬 ‘귀환’ 제작발표회에 뮤지컬 배우 이정열, 김순택, 김민석(엑소 시우민) 이진기(샤이니 온유), 조권, 차학연(빅스 엔), 이성열, 김성규(인피니트), 윤지성, 조권 배우 김민석, 고은성, 앙상블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시연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민석은 “입대 하기 전에 열심히 활동을 했다. 군대에 입대를 했다. 입대하고 나서 ‘ 잠시 했던 일을 잠시 내려놓자’라고 생각을 하고 훈련소에 들어갔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7주차가 되었을 때 공연이 너무 하고 싶었다. 무대를 하고 싶은 갈증이 나서 열심히 군 생활을 하고 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서 오디션을 봤다. 오디션을 봤을 때 공연을 열심히 하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노래를 불렀다. 열심히 하겠다”라며 각오를 드러냈다.

뮤지컬 ‘귀환’은 전쟁 당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국용사들의 수습되지 못한 유해를 찾아 다시 조국의 품으로 모시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전사한 전우들의 유해를 찾아 산을 헤매며 그날의 약속을 지키지 위해 한 평생 바친 주인공을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가 잊어서는 안 될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귀환’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