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압도적인 성숙함 뽐낸 신보 ‘데이(DAY)’ 포토 티저 ‘데이 아웃(DAY OUT)’ 버전 공개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압도적인 성숙함 뽐낸 신보 ‘데이(DAY)’ 포토 티저 ‘데이 아웃(DAY OUT)’ 버전 공개
  • 승인 2019.09.2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운/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압도적인 성숙함을 뽐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오후 가수 정세운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세운의 신보 ‘데이(DAY)’의 포토 티저 데이 아웃(DAY OUT) 버전을 공개해 새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정세운은 브라운과 화이트 셔츠로 각각 멋을 내 분위기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소파 위에서 자연스러운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한 정세운은 매혹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소년에서 남자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더불어 연노란색의 꽃들이 어지럽게 놓여져있는 장소에 누워 우수에 찬 눈빛을 발산한 정세운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정세운은 쓸쓸하고 고독한 분위기로 가을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냈다.

앞서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데이 인(DAY IN) 버전 포토로 순수한 매력을 보여준 정세운이 이번 데이 아웃(DAY OUT) 버전에서 정반대의 성숙한 비주얼을 통해 음악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앞으로의 신보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다양한 무빙, 포토 티저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색과 다채로운 감성의 앨범 ‘데이(DAY)’를 예고한 정세운은 오는 10월 2일 컴백 전까지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콘텐츠 공개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지난 2017년 데뷔앨범 ‘저스트 유(JUST U)’로 데뷔한 정세운은 아이돌과 작사, 작곡을 한 번에 하는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모두 드러내 ‘싱어송라이돌’로 자리매김했다. 

유쾌한 멜로디의 ‘베이비 이츠 유(BABY IT’S U)’부터 부드러운 기타곡의 ‘20 썸띵(Something)’, 청량한 ‘필링(Feeling)’까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 정세운은 각종 드라마 OST와 뮤지컬 ‘그리스’에 참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다.

정세운은 최근 EBS 라디오 ‘경청’과 SBS모비딕의 음악콘텐츠 ‘고막 메이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0월 2일 새로운 미니앨범 ‘데이(DAY)’를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에 나선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