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일주일 앞둔 원어스, 새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 개인 포토 티저 공개
컴백 일주일 앞둔 원어스, 새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 개인 포토 티저 공개
  • 승인 2019.09.2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사진=RBW
원어스/사진=RBW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제시했다.

오늘(24일) 0시, 그룹 원어스(ONEUS)는 공식 SNS 계정에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 개인 포토 티저를 게재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개인 포토 티저의 주인공은 멤버 환웅과 서호로, 각각 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환웅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초커를 매치해 한층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으며, 절제된 카리스마로 단숨에 분위기를 압도했다.

서호는 여유로운 포즈로 고전과 현대를 오가는 폭넓은 소화력을 자랑했다. 그는 폴라 티셔츠에 재킷을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원어스는 멤버 시온과 이도의 개인 포토 티저에 이어 동양의 미를 재해석한 환웅과 서호의 개인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신보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앞서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라이트 어스(LIGHT US)’,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한 ‘레이즈 어스(RAISE US)’에 이어 오리엔탈을 배경으로 한 이번 신보에서 ‘어스(US)’ 시리즈 3부작의 마지막 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할 원어스의 모습에 관심이 모인다.

특히, 새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는 달의 공간으로 비상하는 과정을 주제로 ‘너와 나 우리가 함께 비상할 날개를 편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원어스만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