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에 언급된 해쉬스완 누구?…‘쇼미더머니5·6’ 출연한 실력파 래퍼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에 언급된 해쉬스완 누구?…‘쇼미더머니5·6’ 출연한 실력파 래퍼
  • 승인 2019.09.17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쉬스완/사진=해쉬스완 인스타그램
해쉬스완/사진=해쉬스완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이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사진 속 주인공이 정국이 아니라 해쉬스완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오늘(17일) 오전 래퍼 해쉬스완은 본인의 SNS계정에 “이거 저 아니다, 너무 많이들 물어보셔서”라는 글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여성을 뒤에서 안고 있는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사유인 즉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현재 거제도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열애중이라는 글이 해당 사진과 함께 게재되자, 사진 속 주인공이 해쉬스완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것이다.

이에 일부 네티즌이 해쉬스완의 SNS계정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사진 속 남성이 해쉬스완인지에 대해 물어본 것이다.

현재 해쉬스완의 게시글은 일부 네티즌들의 요청에 의해 삭제된 상태다.

방탄소년단 정국의 열애설에 해쉬스완의 이름이 언급되면서, 그가 어떤 인물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지난 2016년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한 해쉬스완은 2차 예선에서 모든 프로듀서들로부터 합격을 받는, 이른바 올패스를 받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5회에서 아쉽게 탈락한 해쉬스완은 10회 파이널 라운드에서 스페셜 무대에 참가해 얼굴을 비췄다.

탈락의 쓴 고배를 마신 해쉬스완은 이에 그치지 않고 그 다음해인 2017년,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다. 첫 출연 때와 마찬가지로 2차 예선때 올패스를 받아 합격했지만, 마이크 선택 미션에서 선택을 받지 못해 탈락했다. 그는 ‘쇼미더머니5’때와 같이 ‘쇼미더머니6’에서도 스페셜 무대에 출연했다.

이후 ‘마시마로(MA$HIMARO)’, ‘스도쿠’ 등 많은 곡들을 발매하며 힙합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해쉬스완은 지난 11일 래퍼 와일리와 다이아몬드 캐쉬가 함께한 ‘겐테 고 로코(Gente go loco)’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