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이승기, 강렬한 남성미 예고 “열정으로 녹여내… 재밌게 봐달라” (배가본드)
[인싸TV] 이승기, 강렬한 남성미 예고 “열정으로 녹여내… 재밌게 봐달라” (배가본드)
  • 승인 2019.09.1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승기가 연기 변신을 기대케 했다. 

1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본사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제작발표회 (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재삼)에 배우 이승기, 배수지, 신성록, 문정희, 황보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극중 ‘차달건’ 역을 맡은 이승기는 “스턴트맨 출신의 한 평범한 남자가 거대한 음모에 휩싸이면서 그것 파헤치는 추격자 삶은 사는 역할이다. 지금까지 연기해왔던 캐릭터 중에서 단연코 남성적인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이어 1여 년 동안 촬영을 마친 것에 대해 “1년 동안 촬영을 마치고 오는 2일 첫 방송이 설렌다. 군대 제대하기 전에 감독님, 촬영 감독님, 작가님과 친분이 있었다. ‘배가본드’라는 작품을 준비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 당시 밀리터리에 심취해 있었다. 감사하게도 큰 작품에 캐스팅이 돼서 영광이다. 벅찬 감정을 열정으로 녹여냈다. 재밌게 봐주셨으면 하낟”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승기는 베테랑 스턴트맨 ‘차달건’ 역을 소화하기 위해 긴 시간 준비해 온 액션 연기를 수준급 실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다.

한편, 장장 1년 여 간의 제작기간 동안 모로코와 포르투칼을 오가는 해외 로케 촬영을 진행하며 완성시킨 초대형 프로젝트 ‘배가본드’는 오는 9월 20일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