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차트’ 뉴이스트 렌 “우리 모두 호구가 되지 않는 그 날까지 열심히 하고 싶다”…제작 발표회 현장
‘호구의 차트’ 뉴이스트 렌 “우리 모두 호구가 되지 않는 그 날까지 열심히 하고 싶다”…제작 발표회 현장
  • 승인 2019.09.0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사진=뉴스인사이드DB
렌/사진=뉴스인사이드DB

뉴이스트 렌이 ‘호구의 차트’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오늘(4일) 오전 JTBC 본사 JTBC홀에서는 종합편성채널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차트’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는 오관진 CP를 포함해 모델 한혜진과 정혁, 그룹 신화 멤버 전진, 방송인 장성규, 그룹 뉴이스트 멤버 렌이 참석했다.

이날 렌은 “우리 모두 호구가 되지 않는 그 날까지 열심히 하겠따”라고 포부를 밝혔다. 렌은 해외 스케줄로 인해 ‘호구의 차트’ 첫방송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 그는 이 점을 언급하면서 “스케줄로 인해 첫 녹화를 함께 하지 못하게 돼서 너무 아쉽다”라며 “첫 회 방송을 봤는데 다들 케미스트리가 좋으시고 잘하시더라”라고 첫방송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2일 밤 8시 첫방송을 시작한 ‘호구의 차트’는 너, 나 할 것 없이 호구되기 쉬운 세상 속 호구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신개념 차트 대결 프로그램이다. ‘호구의 차트’는 매회 2040 남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리서치 순위를 공개하고, 쇼핑과 다이어트를 비롯해 인간관계까지 다양한 주제로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TOP10 순위를 한눈에 살펴본다.

또, 렌은 “진행자 분들과 함께 하면서 많은 공부가 되었다”라며 “특히 한혜진 씨는 정말 성격이, 늘 말씀 드리는 거지만 너무 멋있고 쿨하시더라”라고 한혜진에 대해 호평했다.

그러면서 진지한 표정으로 “진짜 최고이신 것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호구의 차트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JTBC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