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새 멤버 훈 공개… “살짝 박유천 닮았어?”
유키스 새 멤버 훈 공개… “살짝 박유천 닮았어?”
  • 승인 2011.03.0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키스 새 멤버 훈 ⓒ NH EMG

[SSTV l 양나래 인턴기자] 남성 그룹 유키스(U-kiss)가 새 멤버를 공개했다.

지난달 멤버교체를 선언한 그룹 유키스가 첫 번째 영입멤버 HOON(훈)의 사진을 공개했다. 훈은 1991년생으로 현재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이다. 180cm의 키에 준수한 외모와 뛰어난 보컬실력을 가진 실력파로 알려졌다.

유키스의 소속사 NH 미디어측은 “훈은 어려서부터 음악과 연기활동에 관심이 많았으며 이미 연예인으로서의 재능을 충분히 지녔다”고 전했다.

또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의 소유자로 태권도 유단자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운동선수로서의 능력도 뛰어나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아테나’에서 대통령 경호원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멤버교체를 발표한 유키스는 지금까지의 단점을 적극 보완하고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로서의 인정을 받기 위한 대책으로 교체멤버 2명중 첫 번째로 훈을 공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유키스 새 멤버 영입 소식을 접한 팬들은 “갑작스런 멤버 탈퇴로 안타까웠는데 새 멤버를 영입했다니 다행이다”, “새 멤버를 모두 영입한 후에 유키스가 더 대박나길 바란다”, “살짝 박유천을 닮은 것 같다. 새 멤버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키스는 3월 중순에 계획되어 있는 새 앨범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음악과 앨범 콘셉트 등 모든 준비에 최고의 스태프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