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이천희 전혜진, 사랑스런 웨딩 사진 공개
[SS포토] 이천희 전혜진, 사랑스런 웨딩 사진 공개
  • 승인 2011.03.0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희 전혜진 ⓒ 아이웨딩네트웍스

[SSTV l 신영은 인턴기자] 배우 이천희 전혜진 커플의 웨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담당한 아이웨딩네트웍스 측은 7일 두 사람의 결혼 사진을 공개하며 “빈티지한 느낌과 특유의 색감, 그리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한데 어우러진 분위기 속에 진행 된 웨딩 촬영에서 두 사람은 훤칠한 신랑과 깜찍한 신부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마치 화보 촬영과 같은 멋진 포즈를 연출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아이웨딩네트웍스 관계자는 “예비신랑신부가 소탈하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줘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며 “결혼을 준비하는 기간 내내 관계자들을 배려하고 친근함을 보여준 두 사람 앞에 다른 관계자들도 ‘이천희 전혜진은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스타’라며 입을 모아 말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이천희 전혜진 커플은 “방송 활동을 해오며 여러 번 화보 촬영을 해왔음에도 웨딩촬영 내내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됐다”라며 “하지만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두 사람은 2009년 ‘착한 드라마 열풍’을 몰고 온 SBS ‘그대, 웃어요’(연출 이태곤 l 극본 문희정)에서 처음 만나 이후 9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며 사랑을 키워 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현재 전혜진은 휴식을 취하며 태교에 힘쓰고 있고 이천희도 드라마 종영 후 결혼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한편, 이천희 전혜진 커플은 오는 11일 저녁 6시 30분 서울 광진구 쉐라톤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