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3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확정… '여자 심사위원'은 누구?
슈퍼스타K3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확정… '여자 심사위원'은 누구?
  • 승인 2011.03.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철-윤종신 ⓒ SSTV

[SSTV l 양나래 인턴기자] 가수 이승철과 윤종신이 엠넷 ‘슈퍼스타K3’ 심사위원으로 또 다시 투입된다.

이승철과 윤종신은 2월께부터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 측과 협의한 결과 이번에도 심사위원으로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이승철과 윤종신은 지난 2009년 ‘슈퍼스타K’ 시즌 1때부터 3년 연속 ‘슈스케’와 함께 하게 된 것.

이에 3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열릴 ‘슈퍼스타K3’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프로그램의 시작을 축하하고 심사 방향에 대한 생각을 전할 예정이다.

윤종신과 이승철이 심사위원으로 확정됨에 따라 박진영 및 엄정화 등을 대체할 심사위원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슈스케3’의 여가수·제작자 심사위원 자리에는 누가 앉을지도 관심사다. 이에 제작진은 이미 인기 정상의 여자가수 몇 명을 후보군으로 놓고 물밑 접촉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슈퍼스타K3 심사위원 합류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이승철과 윤종신의 냉철한 카리스마를 다시 볼 수 있겠다”, “또 다시 슈스케 열풍을 불러오겠다. 기대된다”, “심사위원하면 윤종신과 이승철을 따라갈 사람이 없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스케3’는 3월 10일 오디션을 시작으로 빠르면 오는 7월께 방송될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