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가족사진 공개… ‘팬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
김승우 가족사진 공개… ‘팬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
  • 승인 2011.03.02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우 생일 파티 ⓒ 밀키보이

[SSTV l 양나래 인턴기자] 배우 김승우가 한일 팬들과 함께 한 생일파티에서 가족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김승우는 지난달 26일 오후 5시 서울 홍대의 한 카페에서 10여 년 동안 함께해온 팬클럽 밀키보이, 밀키보이 재팬의 회원 50명과 특별한 생일파티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일반적인 팬미팅 행사와는 달리 팬과 스타가 서로 격 없이 어우러지는 가족 같은 모임으로 진행됐다. 김승우는 팬들이 준비한 게임에 직접 참여하는 등 오랜 시간 함께 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게임이 끝난 후 김승우는 곧 개봉하는 영화와 드라마 차기작 등에 대한 향후 활동 소식을 전했으며 자신의 휴대전화에 저장돼 있는 딸 라희, 아들 찬희, 아내 김남주 등과 함께한 가족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김승우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팬들과 가깝게 지내는 모습이 보기좋다”, “김승우 가족사진을 직접 본 팬들은 기분 좋았겠다”, “팬과 스타의 느낌 보다는 가족 같은 느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승우의 팬클럽 회원들은 생일인 24일에 맞춰 KBS 2TV ‘승승장구’ 녹화장으로 스태프들을 위한 간식과 떡, 김승우를 위한 특별한 생일상을 보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