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황윤성 참여한 ‘W 프로젝트 4’, 전체 그림 그려졌다…완전체 티저 공개·타이틀곡은 ‘1분 1초(돌아와줘)’
‘프듀X’ 황윤성 참여한 ‘W 프로젝트 4’, 전체 그림 그려졌다…완전체 티저 공개·타이틀곡은 ‘1분 1초(돌아와줘)’
  • 승인 2019.08.2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 프로젝트 4/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W 프로젝트 4/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W 프로젝트 4의 완전체 티저가 공개되면서 전체 그림이 그려졌다.

오늘(29일) 0시 연습생 황윤성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W 프로젝트 4’의 단체 콘셉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일렬로 선 채 각자 개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완전체 케미가 빛나는 여섯 멤버의 훈훈한 비주얼은 오는 9월 2일 공개 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 타이틀 곡명이 ‘1분 1초(돌아와줘)’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과연 어떠한 분위기를 담은 곡일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W 프로젝트 4' 멤버는 지난 7월 19일 종영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황윤성을 주축으로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이성준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앞서 울림은 2017년 ‘W 프로젝트’를 통해 발라드부터 힙합까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다양한 음악적 시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조만간 선보일 ‘W 프로젝트 4’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쏠리고 있다.

한편 ‘W 프로젝트 4’의 신곡 ‘1분 1초(돌아와줘)’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