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페이퍼텍, 지역사회 나눔 실천 ···담양군 한재초등학교에 체험학습용 자전거, 안전보호구 세트 지원

2025-10-30     이지원
한재초등학교에 자전거와 안전보호구를 전달하는 모습(사진 왼쪽부터) 한재초 학생임원진, 정월선 교장, 한솔페이퍼텍 HR지원팀 정진호 선임/한솔그룹 제공

한솔그룹 계열 골판지 원지 제조기업 한솔페이퍼텍이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가을 맞이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솔페이퍼텍은 담양군 한재초등학교 학생들의 원활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체험학습에 필요한 자전거와 안전보호구 등 총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한재초등학교 정월선 교장은 “학생들이 안전하게 체험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감사드린다”며 “지역 기업의 관심과 후원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한솔페이퍼텍은 사업장 인근 남부마을에 발전기금 1,000만원도 전달했다. 한솔페이퍼텍은 지난 2019년부터 매년 마을 발전기금을 후원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이어오고 있다.

이재천 남부마을 이장은 “한솔페이퍼텍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이 마을 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솔페이퍼텍 관계자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발전기금 기탁부터 지역 축제·행사 지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꾸준히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이지원 jwlee@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