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그룹, 꾸준한 ESG경영 ‘스윙유어드림’ 사회공헌활동 전개

전사적 사회공헌 브랜드 ‘스윙유어드림’ 통해 다양한 이웃사랑 활동 전개 헌혈 캠페인, 골프존파스텔합창단 공연 등을 진행하며 나눔 경영 실천

2025-05-09     홍성민 기자

골프존그룹(회장 김영찬)은 5월 8일, 창립 25주년을 맞아 골프존그룹 사회공헌 브랜드인 ‘스윙유어드림’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

골프존그룹은 창립일을 기념해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캠페인과 장애인 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캠페인은 서울 소재 계열사 임직원 약 60명이 참여한 가운데 골프존타워서울과 골프존커머스본사에서 진행됐다. 4년째 이어온 골프존그룹의 헌혈 캠페인은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임직원들이 매년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문화 나눔 활동도 함께 전개됐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어버이날을 맞이한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 공연을 선보였다. 

최덕형 골프존홀딩스 대표이사는 “골프존그룹은 나눔 경영을 경영철학으로 삼아 이웃, 지역사회와 동행하고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그룹사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나눔 활동을 전개하여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골프존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