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 온라인’ 사전 공개 시범 테스트 진행… MMORPG 새 장 여나?
‘불멸 온라인’ 사전 공개 시범 테스트 진행… MMORPG 새 장 여나?
  • 승인 2010.12.1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멸 온라인 스크린 샷 ⓒ 불멸 온라인 홈페이지

[SSTV l 이금준 기자] 온라인 MMORPG ‘불멸의 온라인’이 사전 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

엔도어즈는 “16일부터 5일 동안 매일 정오에서 자정까지 사전 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어 이 회사는 “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최고레벨 확장 및 시나리오 퀘스트 업데이트 뿐 아니라 신규지역 및 직업별 스킬도 추가되며 향후 확장팩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불멸 온라인’은 타 게임에 비해 레벨업이 빠른 것이 특징으로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영혼의 장비가 제공돼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이 게임은 넷북에서도 구동되며 또한 다양한 소환수와 탈 것들이 마련돼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최고레벨 90레벨 확장 및 시나리오 퀘스트가 업데이트되며 ‘쿠푸 사막’과 ‘버진 초원’을 비롯 ‘고대 아이슬란드’ 등 신규지역이 추가된다. 아울러 새로운 직업별 스킬을 만나볼 수 있으며 ‘유령의 섬’, ‘기자 피라미드’ 등 이벤트 던전도 새롭게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오는 1월 19일까지 게임 내 미션 달성 시마다 아이패드, 맥북 에어 등의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가 실시되며 20, 25, 30, 35 레벨을 달성 할 때마다 ‘버프 물약’과 보너스 경험치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5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기프티쇼’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게임 플레이 후기를 블로그나 타 사이트에 올리고 해당 URL과 내용을 불멸 홈페이지에 올리면 매주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2만원)을, 이벤트 종료 후 베스트 작성자 1명을 선정해 아이패드를 선물한다.

한편, 이번 사전 공개 시범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은 이후 오픈 베타 테스트나 공식 오픈 시에도 데이터초기화 없이 계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오는 21일부터는 오픈 베타 테스트가 진행된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