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여자친구, 한층 ‘힙’해진 ‘열대야’로 돌아온 파워청순 썸머걸
[인싸TV] 여자친구, 한층 ‘힙’해진 ‘열대야’로 돌아온 파워청순 썸머걸
  • 승인 2019.07.0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친구가 신곡 ‘열대야’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가요계에 신호탄을 쏜다.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걸그룹 여자친구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 쇼케이스에 장성규 아나운서의 사회로 여자친구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참석해 타이틀곡 ‘열대야’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 이후 6개월 만의 신보인 ‘피버 시즌(FEVER SEASON)’은 무더운 열대야를 지나는 여름 시즌과 아울러 앞으로 여자친구의 뜨겁고 열정적인 무대와 음악에 대한 의지를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를 ‘열대야’를 비유한 곡으로, 기존 여자친구의 음악에서 다른 새로운 느낌의 드랍과 경쾌한 뭄바톤 리듬에 열정적 퍼포먼스가 더해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그동안 청순한 비주얼과 반대 되는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파워청순’이라는 수식어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여자친구가 개개인의 필과 스웨그가 넘치는 ‘힙’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