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오상진 “전셋집에 도배, 내 경제관념과 맞지 않아” 웃음 (서울메이트3)
[인싸TV] 오상진 “전셋집에 도배, 내 경제관념과 맞지 않아” 웃음 (서울메이트3)
  • 승인 2019.07.0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운서 오상진이 촬영 전 준비한 부분에 대해 설명했다.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서울메이트3’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규한, 걸스데이 유라, 오상진&김소영, 붐과 박상혁CP, 황다원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오상진은 “환영하는 마음가짐이나 음식을 위해 장도 봤다. 그 분들이 불편하게 지내지 않게 도배도 새로 했다. 전셋집인데 도배를 하는 게 아까웠다. 방 하나만 새로 했다. 남의 집에 도배를 한다는 게 나의 경제관념과 맞지 않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부부와 편안하게 여러 가지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밖에서 만나는 것 보다 집에서 늦게까지 만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서울메이트3’는 대한민국 셀럽들이 호스트로 출연, 직접 외국인 여행객들을 메이트로 자신의 집에서 맞이하고 함께 머물며 즐기면서 추억을 쌓아나가는 ‘동거동락(同居洞樂)’ 프로그램. 

한편, 셀럽과의 동거동락 여행패키지 tvN ‘서울메이트3’는 오늘(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