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정식 출시... 다양한 콘텐츠 재해석에 원작에 없던 요소도 추가
플레이위드, 로한M 정식 출시... 다양한 콘텐츠 재해석에 원작에 없던 요소도 추가
  • 승인 2019.06.2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는 ‘로한M’의 정식 서비스를 27일 오후 1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원작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과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존의 아이템과 게임 재화 거래에서 발전된 형태의 자유 경제 시스템 등 원작에 없던 새로운 요소도 추가됐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전 서버 최초로 최고 레벨인 100레벨에 도달한 유저에게 포르쉐를 제공하며, 최초 만레벨 유저를 보유한 길드에는 길드 현모를 위한 경품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 오픈 기념 7일 출석, 레벨 업 달성, 가이드 미션 달성, 일일 접속시간 달성 등의 게임 내 이벤트가 제공되며, 별도로 공식 카페 내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