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아역상의 영광은? '지붕킥' 신애-해리!
[MBC 연예대상] 아역상의 영광은? '지붕킥' 신애-해리!
  • 승인 2009.12.29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신애-진지희 ⓒ SSTV

[SSTV | 박정민 기자]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서신애와 진지희가 아역상을 수상했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각각 신애와 해리 역을 맡고 있는 서신애와 진지희는 29일 오후 10시 서울 여의도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0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역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신애는 "추운데도 고생하시는 촬영 감독님, 스태프 언니·오빠들, PD님들 감사드린다. 지난번에 안 불러줬다고 섭섭해했던 아빠·엄마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빵꾸똥꾸' 유행어를 탄생시킨 진지희는 "시트콤을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기회를 주신 모든 감독님들, 작가 언니·오빠들 감사하다"며 "항상 노력하고 재밌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날 '2009 MBC 방송연예대상'은 3년 연속 단독 MC를 맡고 있는 이혁재의 사회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무한도전', '우리 결혼했어요', '세바퀴, '황금어장', '지붕뚫고 하이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큰 사랑을 받아 'MBC 방송연예대상'에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상, 남녀로 나뉘어진 코미디·시트콤 부문과 버라이어티 부문의 신인상·우수상·최우수상, 특별상, 공로상, PD상, 아역상, 작가상,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커플 상,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상 등의 시상이 마련돼 있다.

코미디·시트콤 부문과 버라이어티 부문 남녀 최우수상에는 각각 김국진, 박준형, 정보석, 정찬우, 박미선, 오현경, 이경실, 정선경과 김구라, 박명수, 신정환, 탁재훈, 김원희, 이경실, 조혜련, 현영 등이 후보로 올라와 있다.

영예의 대상 후보로는 '무한도전'와 '놀러와'의 유재석, '황금어장-무릎팍도사'의 강호동, '세바퀴'와 '우리 결혼했어요'의 박미선, '일요일 일요일 밤에-헌터스'의 이휘재가 선정돼 치열한 접전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날 'MBC 방송연예대상' 1부 오프닝으로 MC 이혁재가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Sorry Sorry)'를 개사한 특별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해피선데이, 'KBS 연예대상' 2년 연속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VOD- 유재석 "연예대상은 '욕심'버리고 즐기는 잔치 됐으면.."]

[VOD- 천하무적 야구단, 2009 kbs 연예대상 '베스트 팀워크상' 수상]

[VOD- 신봉선-한민관 '내 귀에 간디' 살짝 엿보기]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