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최고의 커플 손예진-고수, 영화같은 화보영상 공개
[VOD] 최고의 커플 손예진-고수, 영화같은 화보영상 공개
  • 승인 2009.11.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시네마 서비스)

[SSTV | 최수은 기자] 영화 ‘백야행-하얀 어둠 속을 걷다(이하 백야행, 감독 박 신우 제작 시네마서비스)’ 속 연인, 손예진과 고수의 화보 스틸과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백야행’은 참혹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서로의 존재가 상처가 되어버린 두 남녀와 그들을 14년간 쫓는 형사의 운명적인 관계를 그린 영화.

손예진, 고수 커플은 앞서 영화 예매사이트 YES24에서 진행한 ‘올 가을, 가장 어울리는 영화 속 남녀 주인공은?’이라는 설문조사에서 과반수가 넘는 득표수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러한 네티즌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최고의 커플 손예진-고수의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 스틸과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손예진과 고수의 의상과 포즈는 ‘백야행’의 미호와 요한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옮겨왔다.

순백의 하얀 빛을 형상화한 미호를 연기한 손예진 은 화이트 의상을, 어둠을 대변하는 요한을 연기한 고수는 블랙 의상을 입어 영화의 핵심 키워드이기도 한 ‘하얀 어둠’을 통해 둘의 운명적 관계를 나타냈다. 촬영 포즈도 서로 등을 맞대고 있지만 다른 곳을 바라보며 둘의 엇갈린 운명을 형상화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매력적인 두 배우의 화보 촬영 모습과 함께 손예진의 화보 촬영에 대한 설명과 “기대하신 만큼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는 ‘백야행’을 향한 포부도 들을 수 있다.

전세계적으로 팬덤을 형성할 만큼 유명한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으로 드라마 ‘연애시대’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등으로 필력을 인정받은 박연선 작가가 각본을 맡은 ‘백야행’은 한국영화에서 드물게 각 캐릭터들의 탁월한 심리 묘사와 절제된 듯 섬세한 배우들의 감정 연기가 뛰어난 영화다.

상업영화에 탁월한 감각을 지닌 강우석 감독 제작, 한석규, 손예진, 고수를 비롯해 이민정, 차화연 등 당대 최고의주조연급 캐스팅, 자극적인 소재와 강렬한 스토리라인의 올 하반기 첫 미스터리 스릴러 ‘백야행’은 오는 11월 19일 개봉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백야행' 감독 "한석규는 연기 기계"]

[VOD- '백야행' 손예진-고수 베드신 '대역 없었다']

[VOD- 고수 "스크린 속 내 모습 보면 얼굴 빨개져요"]

[VOD- 영화 '백야행', '내가 바라는 나'와 절묘한 하모니]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