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 “갓세븐 멤버들, 항상 좋은 말만 해줘” (인터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 “갓세븐 멤버들, 항상 좋은 말만 해줘” (인터뷰)
  • 승인 2019.05.0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세븐(GOT7) 진영(박진영)/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 진영(박진영)/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이 드라마 출연에 대한 갓세븐(GOT7) 멤버들의 반응을 전했다.

3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l 극본 양진아) 주연 배우 박진영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극중 박진영은 어설픈 사이코메트리 경찰지망생 이안 역으로 분했다.

이날 박진영은 자신의 드라마 출연에 대한 갓세븐(GOT7) 멤버들의 반응을 묻자 “드라마 얘기 많이 했다. 커피차도 보내줘서 괜히 으쓱해지기도 하고. 멤버들이 캡처해서 보내주기도 한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연습하러 가면 ‘박배우 왔어?’라고 하기도 하고. 멤버들이 더 유난스럽게 해준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특히 그는 연기적인 부분에 있어서 멤버들이 조언을 해주느냐는 질문에 “항상 좋은 말만 해준다”라고 전했다. 박진영은 “제가 부담감 가지는걸 알아서 지적은 하지 않고 좋은 말만 해주려고 하는 것 같다”라고 설명해 훈훗함을 더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지난달 30일 종영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