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여행신화'와 호주 워킹 홀리데이 공동 프로모션
카페베네, '여행신화'와 호주 워킹 홀리데이 공동 프로모션
  • 승인 2009.09.08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호주 워킹홀리데이 전문회사 (주)여행신화와 '토종 커피 브랜드' 카페베네가 호주 워킹홀리데이 공개 설명회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카페베네 커피 음료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여행신화에서 주관하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설명회에서는 워킹홀리데이 호주비자 발급과 이력서 작성요령, 일자리 구하기, 워홀 즐기기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설명회를 개최하며 국내 최초로 개발된 온라인 일자리 지원 시스템에 대하여서도 노하우를 공개 한다. 또한 1개월내 100% 일자리 확보를 목표로 하는 현지 헬프센타의 다양한 지원 시스템을 설명하게 된다.

최근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국내외가 들썩들썩하고 있지만 호주는 안전하다는 인식과 워킹홀리데이를 경험해 본 2,30대를 통한 국내외 취업 및 생활에 여러 가지 이점이 생긴다는 경험담의 확산에 따라 워킹홀리데이 참가자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특히 현지 헬프센타의 은행개설, 장기숙소 알선, 모바일 개통, 일자리 컨설팅 등 기초 생활 적응을 위한 다양한 지원은 워킹홀리데이 참가자들이 현지 적응 및 생활을 영위해 나가는 데 있어 반드시 필요한 사항으로, 이와 같은 프로그램은 (주)여행신화에서 워킹홀리데이를 다수 진행한 경험을 기반으로 참여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분석했다는 평이다.

이와 관련하여 한예슬의 카페베네에서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참가자들의 90% 이상이 대학생 인 점을 감안하여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 카페베네에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여 대한민국 대학생들의 멋진 워킹홀리데이를 기원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설명회 참가는 무료이며 신청은 http://www.wohol.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브아걸, 환상적 무대로 카리스마 ‘작렬’]

[VOD] ‘힙합 부부’ 타이거JK-윤미래, 정열의 힙합 무대]

[VOD] '솔로데뷔' 이현, 기대작 '30분 전' 통해 본격 활동 시작]

[VOD] 에이트 이현 "선우선은 한국의 줄리아 로버츠"]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