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만우절 이벤트 고양이 VS 개 임무 목록·보상 공개…9.6 패치노트·피즈멍 프레스티지 에디션 신규 스킨 등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만우절 이벤트 고양이 VS 개 임무 목록·보상 공개…9.6 패치노트·피즈멍 프레스티지 에디션 신규 스킨 등
  • 승인 2019.03.2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가 만우절 이벤트 임무 및 보상 목록을 공지했다. 

28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만우절 고양이 vs 개 이벤트 임무 목록을 공지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이번 만우절 이벤트의 전체 임무 및 보상 목록을 안내드립니다. 임무를 포함한 만우절 이벤트는 4월 2일 오후 3시 59분에 종료되니, 그 전까지 만우절 임무를 마음껏 즐겨보세요”라고 설명했다.

고양이 vs 개 임무 목록으로는 ‘가장 살벌한 VS 이벤트’, ‘동물의 본능’이 있다. ‘가장 살벌한 VS 이벤트’는 게임 1회 승리시 품격있다냥 아이콘, 품격있개 아이콘을 지급한다. ‘동물의 본능’ 임무는 개 아이콘 장착 후 게임 1회 플레이 또는 고양이 아이콘 장착 후 게임 1회 플레이를 수행하면 500XP를 지급한다.

개 임무 목록(동물의 본능에서 개 아이콘 장착 후 게임 플레이시 완수 가능)은 ‘누가 착하개?’, ‘간식? 간식? 간식!’, ‘마당을 망치개’, ‘무리 지어 다니개’ 등의 임무가 있다.

고양이 임무 목록(동물의 본능에서 고양이 아이콘 장착 후 게임 플레이시 완수 가능)은 ‘화려하냥’, ‘길냥이를 위한 음식’, ‘냥이 스크래처’, ‘따라오라냥’ 임무가 있다.

이외에도 불가능한 임무 목록 등 다양한 임무와 보상이 진행된다.

지난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9.6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아이템, 룬, 웰시 코르키, 피즈멍, 요릭냥이, 렝가냥이, 피즈멍 프레스티지 에디션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현영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