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 4일 팡파르
위메이드,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 4일 팡파르
  • 승인 2009.09.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발론온라인 ⓒ 위메이드

[SSTV | 박정민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와 우리V카드가 함께하는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가 4일 오후 8시 개막한다.

위메이드 측은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가 4일 오후 8시 개최된다"며 "아발론리그는 ‘나만의 스타일에 맞춰 진화한다'는 슬로건 아래 e스포츠팬들에게 멋진 경기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아발론리그는 온라인RTS '아발론온라인'의 e스포츠 공인 리그로 5명이 한 팀을 이뤄 승부를 겨루게 되며 총 16개팀이 본선에 올라 경기를 펼친다. 이번 리그에서는 지난 시즌 우승팀인 'Swet1'팀을 비롯해 결승전에서 분투를 삼킨 'Anaris'와 전체 1위로 예선을 통과한 'Wis'등이 새로운 챔피언의 자리를 놓고 전략을 겨룰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이번 대회를 위해 출전 팀들이 보다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게임성을 보완한 리그버전을 별도로 개발했다. 또한 경기의 의외성과 전략 전술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 팀 당 2명의 선수가 자신의 영웅 캐릭터를 랜덤으로 선택하게 하는 '2랜덤, 3셀렉트' 제도를 마련했다.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는 4일부터 총 8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 되며, 아프리카와 온게임넷 홈페이지 등 인터넷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의 일정과 대진표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valon.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경기 시청자들을 위해 생방송 돌발 퀴즈 등 이벤트를 마련하며 현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도 매주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아발론 자켓, 백화점 상품권 및 100%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 대회 공식 후원사인 우리은행과 함께 위메이드 신용카드를 출시하기로 하고,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김태호PD "무도 멤버 사지로 내몰고 상 받는 기분"]

[VOD- 장기하와 얼굴들 "우리가 방송에 출연할 수 있을지 몰랐다"]

[VOD- SG워너비 "마이크 하나들고 '노래하는 가수' 로 남을게요"]

[VOD- 눈물 속 진행된 故 장진영의 '발인식']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