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세계 한인의 날' 홍보대사 위촉
한예슬, '세계 한인의 날' 홍보대사 위촉
  • 승인 2009.09.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김동균 기자] 배우 한예슬이 제 3회 세계 한인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세계한인의 날’은 국민들과 재외동포들에게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고양시키기 위한 국가 공식기념일이다.

한예슬은 31일 오후 4시 서울 종로구 외교통상부 청사에서 열린 ‘세계한인의 날’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다. 미국에서 자란 한인으로서 ‘한인의 날’을 널리 알릴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홍보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예슬은 최근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인형녀’라는 애칭과 함께 ‘얼굴형 미인’, ‘가장 예쁜 연예인’으로 등극한데에 이어 몸매가 아름다운 스타로도 뽑혀 화제가 됐다. 전문가들은 '최고의 황금 비율 스타'로 한예슬을 선정, 슈퍼모델대회 출신답게 길고 늘씬한 다리라인을 가진 '환상적인 각선미'로 한예슬을 꼽았다.

2001년 슈퍼모델로 데뷔한 뒤 도시적인 얼굴과 솔직한 말투로 도도한 연예인의 전형처럼 여겨졌으나 이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로,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미인으로 떠오르며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한예슬은 각종 CF를 석권하며 광고업계에서도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한예슬의 인기에 힘입어 일명 '한예슬 커피'라 불리는 국내 순수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도 창업 1년여만에 70여개의 가맹점을 개설하며 해외 커피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만큼 괄목한 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까페베네(www.caffebene.co.kr)는‘2009 창업경영인대상’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국내 토종 커피브랜드로 외국 브랜드들과의 자존심 싸움에서 점점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빅뱅 탑 "저의 '가능성'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VOD- 유노윤호, 첫 정극 도전 '맨땅에 헤딩' 촬영 현장]

[VOD- 이병헌 "아이리스는 '영화' 20편을 찍고 있는 느낌"]

[VOD- 김태희, 아이리스 배우 중에 "이병헌과 제일 친하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