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인기가요' 첫 솔로 무대 '관심집중'
지드래곤 '인기가요' 첫 솔로 무대 '관심집중'
  • 승인 2009.08.30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드래곤 ⓒ YG엔터테인먼트

[SSTV|박정민 기자] 지드래곤(G-Dragon, 본명 권지용)이 '인기가요'를 통해 첫 솔로 무대를 꾸민다.

솔로로 전격 데뷔한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은 30일 2PM 우영과 택연, 하연주의 사회로 진행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하트브레이커(Heartnreakter)'와 앨범 수록곡 '브리드(Breathe)'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솔로로서 처음으로 서는 무대인만큼 인기가요 제작진과 직접 무대 구성에 대해 의논하는 등 데뷔 무대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

또한 지드래곤은 솔로 컴백 무대에 앞서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댄서들과 함께 가면을 쓴 사진 한장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지드래곤의 솔로 컴백과 함께 가요계의 보석 쥬얼리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2007년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으로 가요계를 휩쓸었던 쥬얼리는 타이틀곡 '버라이어티(Vari2ty)를 통해 섹시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돈케어(I don't care)'로 트리플크라운을 수상한 2NE1(투애니원)의 스페셜 무대가 이어진다. 2NE1은 레게느낌이 강한 '아이돈케어'를 서정적인 분위기로 편곡, 어쿠스틱한 느낌의 감성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인기가요'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 카라, MC몽, 백지영(Feat. 택연), 마이티마우스(Feat.니콜), 영국 댄스음악 차트를 휩쓸고 돌아온 황보, 견미리, 티아라, 홍진영, 알트리퍼, 김종국, PK헤만(Herman) 등이 출연한다.

한편, 8월 마지막 주 '인기가요' 뮤티즌송 후보로 브아걸, MC몽, 카라, 티아라, FT아일랜드, 백지영, 드렁큰타이거 등이 선정돼 치열한 경합을 펼칠 전망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쿨한 빅뱅의 게릴라 콘서트, 신촌을 뜨겁게~]

[VOD- 빅뱅 대성, '팬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

[VOD- 빅뱅, '도심속에서 펼쳐진 COOL한 게릴라 콘서트']

[VOD- '최고의 아이돌' 빅뱅, '희망 나누기 프로젝트'에 참여!]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