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솔로앨범 사진 공개…금발 변신 '눈길'
지드래곤, 솔로앨범 사진 공개…금발 변신 '눈길'
  • 승인 2009.08.1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드래곤 ⓒ YG엔터테인먼트

[SSTV|박정민 기자]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첫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파격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의 첫 솔로 앨범 '하트브레이커(Heartbreaker)'의 콘셉트 사진을 13일 공개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금발 머리와 강렬한 눈화장, 핏기없는 입술, 무표정한 표정으로 컬트적인 냄새를 물씬 풍기고 있다.

지드래곤은 그간 매번 사과머리, 뱅헤어, 모히칸, 꽁지머리 등 과감한 헤어스타일에 도전해 화려한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 한 바 있다. 18일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공개한 모습 역시 독특한 스타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YG 측은 "13살에 YG에 입문한 지드래곤이 그동안 빅뱅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서 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했는데, 10여 년 만에 처음으로 본인의 솔로앨범을 발표하게 됐다"며 "10곡이 실릴 이번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은 그 동안 빅뱅 안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지드래곤의 음악 색깔이 잘 표현됐다”고 전했다.

그 동안 발표된 빅뱅의 앨범들은 지드래곤과 YG 양현석 대표와 함께 공동 프로듀싱 해왔으나 그의 이번 솔로 앨범은 지드래곤 단독 프로듀싱으로 진행됐다. 또한 YG 측은 "YG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와 쿠시 외에도 YG에서 새롭게 영입한 스웨덴 작곡가와 미국, 일본 등에서 활동 중인 재미 작곡가들과의 공동으로 작업해 새롭고 신선한 곡들로 음반을 채웠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미투데이를 통해 타이틀곡인 ‘하트브레이커’와 ‘소년이여’, ‘버터플라이(Butterfly)’등 3곡을 30초 선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빅뱅 승리, 뮤지컬 '샤우팅' 에서 열정적인 무대 선보여~]

[VOD- 뮤지컬 '샤우팅' 대성 빠진 자리, '승리-강인영' 이 함께 호흡!]

[VOD- 빅뱅, '도심속에서 펼쳐진 COOL한 게릴라 콘서트']

[VOD- '최고의 아이돌' 빅뱅, '희망 나누기 프로젝트'에 참여!]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