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개그맨 K하차 개그콘서트-희희낙락, '타격' 불가피
도박개그맨 K하차 개그콘서트-희희낙락, '타격' 불가피
  • 승인 2009.08.13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씨가 하차한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코미디쇼 희희낙락 ⓒ KBS

[SSTV|김지원 기자] 마카오 원정도박 혐의를 받고 있는 개그맨 K씨가 12일 오후 있을 KBS 2TV ‘개그콘서트’ 녹화에 불참하며, 같은 방송사의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쇼 희희낙락’에서도 하차할 것으로 알려져 이들 프로그램이 타격을 받을것으로 보인다.

최근 마카오 원정도박 혐의를 받고 있는 개그맨 K씨가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를 결정한 가운데 12일 K의 소속사 BM엔터플랜 측은 “K는 경찰 조사를 받았고 아직 결론이 나지 않은 상황이라 입장 표명을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K는 본의 아니게 물의를 일으키게 돼 결과와 상관없이 시청자, 팬, 동료 개그맨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특히 K씨의 소속사 측은 “추측 과장 및 미확인 기사들로 인해 사건의 진실이 왜곡되진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티즌들은 '개그 콘서트'에 출연 중인 개그맨 K씨의 실명을 거론하며 확신해 오던 중 12일 BM엔터테인먼트에 해당 개그맨이 소속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을 확인하며 또 다른 K씨의 실명을 거론하는 등 설왕설래하고 있다.

이에 또 다른 네티즌들은 “확실하지 않은 일을 실명 거론으로 부풀리고 있다”. “실명 거론된 K씨 모두 아닐 수있다”. “거론된 사람 중 아닌 사람이 있을 시 그 피해는 누가 보상할까”, “확실한 정황이 드러나기 전까지 단정지어서는 안된다”는 등의 우려섞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울지방경찰청은 올 1,2월 경 마카오 해외 도박장을 찾아 약 9천만원 상당의 도박을 한 혐의로 개그맨 K씨를 소환조사한 바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정진영 "1순위 배우 근석이가 함께해 줘 기쁘다 "]

[VOD] '청순 섹시걸' 강영미, '보일 듯 말듯' 과감한 포즈]

[VOD] 장근석-신승환 "영어 때문에 서로 '경쟁'했어요! "]

[VOD] 영화 '이태원 살인사건' "다시는 이런 비극이 없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